본문 바로가기

제주여행을 그리다

제주도 여행지~ 제주 김녕미로공원

728x90

사진도 찍고 싶고,

무언가 새로운 즐거움도 얻고 싶고,

아이들이랑 갈만한 곳이면 좋겠고,

애완동물도 만나볼 수 있는

제주도 여행지를 찾으신다면

 

이번에 다녀와본

제주 김녕미로공원을 추천해봅니다

 


아침 일찍 찾은 제주 김녕미로공원

 

코로나 시즌에는

아무래도 사람 북적일 때보다는

이렇게 한가 할 때 들리는 센스

 

*참고

아침 9시부터 오픈하며

저녁 17시 입장마감 

 

 

제주 김녕미로공원 입장료는

다른 제주도 여행지에 비하면

저렴한 편인데요?

 

지금은 고인이 되신

설립자 더스틴 교수님께서 

이익의 대부분을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

하셨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

 

고 더스틴 교수님은 한국전쟁에도

참전하셨기에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분임에는

틀림이 없는 거 같네요

 

 

 

이곳은 고 더스틴 교수님이 

살아생전에 워낙 고양이를 좋아하셔서

야생고양이들을 잘해주다 보니

고양이 낙원이 됐다고 하는데요

 

고양이랑 놀아주려면

입구에서 기본 상식을

알아 두는 게 좋겠습니다

 

 

제주 김녕미로공원으로 

한 발자국 내딛으면

먼저 펼쳐지는 건

 

아이들의 놀이터

 

 

딱 적당히

어린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것들이

많아서인지

아이들은 이곳을 떠나려고 하지 않네요

 

 

이 스마트폰 충전기 거미줄은

무얼까 싶었는데

 

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고 있을 때

어른들은 스마트폰 하면서 

쉬고 있으라는 나름 배려시설인 듯 ㅋㅋㅋ

 

 

놀이터 옆쪽으로는

아름다운 포토존들이 주르륵 나열되어 있는데요

 

놀러 와서 인생사진 하나쯤은

건질 수 있을 법한

아기자기한 장식과 조형물들이

젊은 커플들에게

꽤 인기 있을 장소로 보여지네요

 

 

 

제주도 여행지에서 인생사진 남기기

 

 

한참을 놀다가

미로입구로 다가가 봅니다

 

 

미로 입구에도 포토존이

잘되어 있어

여기서도 사진 남기기가 좋습니다

 

여행은 사진이죠 ~

 

 

 

이곳에서는

고양이 친구들을 만나 볼 시간!

 

매표소 입구에도 몇 마리 있었지만

미로입구에 귀여운 녀석들이 많습니다 ㅎ

 

https://coupa.ng/bQmzyy

 

쿠팡! | 김녕미로공원+낙타트래킹(+먹이주기체험)

김녕미로공원+낙타트래킹(+먹이주기체험)

trip.coupang.com

본격적인 제주 김녕미로공원 

미로찾기 시작!

 

 

시시하겠지 생각하면 오산입니다

머리 나쁘면 못 나올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

 

 

헤매고 있었는데

고양이를 만나서 놀다 보니

더 헤매게 됨

 

길치분들은 주의하시길

 

 

약 20분정도 헤매다 보면

나타나는 제주 김녕미로공원 탈출구~

 

위에서 바라보니 더 멋지네요

 

미로찾기 중에 퀘스트를 수행하고

있었던 아이들

 

퀘스트도 성공하고,

미로찾기도 성공하고

매우 좋아하네요~ ㅎㅎ

 

이 제주도 여행지는

아이들이 특히나 더 재미있어했던 거 같음

 

 

김녕미로공원의 퀘스트는

미로 속에서 숨겨진 스탬프를 찾아

모든 도장을 다 받아오는 건데요

 

이거 은근히 난이도 있습니다 

 

 

미로탈출 성공 v

 

 

그리고 아까 놀이가 부족했는지

또다시 신나게 노네요~

 

 

 

이상

아름다웠고, 즐거웠고,

기분 좋았던 제주도여행지!

 

제주 김녕미로공원의 스케치를

마쳐 봅니다 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