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주맛집을 그리다

제주 라면 맛집, 이호테우의 해물라면

728x90

하루에 한끼는 먹을 수 있는
라면은 사랑이죠?

마찬가지로 제주도에서도
맛있는 라면이 당길 수 있는 법!

그래서 오늘의 리뷰는 라면~
그중 오래된 이호테우의 제주 라면 맛집,
산양산삼해물라면을 스케치해봅니다


11월의 날씨에도 서핑이 한창인
제주도 이호테우 해변

요즘들어 서핑매니아들이 부쩍 늘었는지
점심시간에도 서핑하는 사람들이
많이 보이네요~ ㅎ



이호테우해변이 보이는 방향에
알록달록한 제주 라면 맛집이 있었으니
바로 산양산삼해물라면~.

집에서 먹는 라면
밖에서도 라면먹어야 하나? 싶겠지만서도
이 제주라면맛집의 해물라면은
가끔씩 생각나는 그런 맛이네요

내부는 알록달록한 카페 느낌,
사실 커피도 판매합니다 ㅎ


해물라면은 8천원
산양산삼한뿌리가 들어간건
1만8천원!

산삼들어간걸 먹어보고 싶긴 하지만
섣불리 사먹을 수 없는
금액의 포스 ㅋㅋㅋ

대부분은 이곳에서 해물라면을
먹게되는 거 같네요

해물라면은
빨간맛~* 과 맑은 맛~*
두 종류로 나누어지는데요

이날 같이 간 일행들과
기호에 따라 각각 주문해봅니다

밑반찬은 단무지와 김치
이 집 김치 맛있는 편이고요~

이건 빨간맛 해물라면

홍합, 미더덕, 꽃게, 새우, 오징어 등
듬뿍 들어간 그야말로 해물라면 스타일인데요
깔끔하고 얼큰한맛이
제법 괜찮지 말입니다

이건 제주라면맛집의 맑은맛~

본인은 맵고 빨간 음식을
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
맑은맛이 더 맛있다고 생각됩니다 ㅎ

참고로 맑은맛은 순한맛이 아니고요
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서
맑고 얼큰 시원하다고 보면 되겠지말입니다

먹기 전에 할일

홍합 건져주고,
오징어인지 한치인지
(본인은 잘 구분 못함)
먹게좋게 잘라주고 ㅋ


면발은,
내가 좋아하는 농심이나 오뚜기 면류는
아님에도

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인지
맛이 깔끔하고 좋네요


한끼의 라면은 역시 굿!

이호테우 해변 앞을 지날때면
제주 라면맛집에서 라면 먹고 가는것도
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~

728x90